-. 이용약관, 마케팅 수집동의, 개인정보 취급 동의

이용약관

1 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댓재즈(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올댓재즈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 "회원"(2조에서 정의합니다)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회원"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에 적용됩니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대한 예약정보제공추천티켓 구매(이에 한정되지 않음) 등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구현되는 장치나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않음)와 상관없이 올댓재즈 및 올댓재즈 관련 웹(Web)∙(App) 등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며, 회사가 공개한 API를 이용하여 제3자가 개발 또는 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2.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하며, 회원계정(ID/PW)을 생성하지 않은 일반 고객(일명 비회원 고객)도 포함됩니다.

3. "게시물"이란 "회원"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4. "가입신청인"이라 함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본 약관은 "회원"이 서비스 가입 및 이용 시 열람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올댓재즈 서비스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소비자기본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등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제5조에 따른 방법으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하고, "올댓재즈" 로그인 시 노출되는 팝업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일정한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 이전에 명시적인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약관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 및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2. 특정 서비스에 대한 "개별약관"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회원"은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의 규정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책임 제한 규정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최대한도의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5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면(전자문서 또는 전자우편을 포함)에 의하여 "회원"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올댓재즈" 초기화면 또는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통지 수단 중 1개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회원"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과 해지

6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다만, "가입신청자"(회원이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그 아동의 법정대리인)이 가입신청 당시 이 약관의 내용과 함께 제공한 동의 확인란에 동의를 표시한 경우, "회사"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이를 적용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정보가 동일한 경우

3.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혹은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부정한 용도 및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6.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 없이 신청하는 경우.

7. "회사"로부터 이용정지 및 제한을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 신청을 하는 경우.

8. 회원 계약 해지 후 7일 이내에 같은 계정으로 가입한 경우(부정거래 이용방지 목적)

9.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10.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11.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12.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사" "가입신청자"에게 가입완료 안내를 발송하여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7 (이용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업무 처리 완료 즉시 회원의 데이터는 아래와 같은 절차와 방법에 따라 파기처리 됩니다.

- 파기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 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처리된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의하여 처리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부정하게 타인의 계정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2. "회원"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3. 7조 제2항에 따른 승낙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4. "서비스"의 대금결제, 기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5.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기타 "회사" "회원"의 이용정지를 진행할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제 3항과 제 4항에 따른 귀책사유로 "회원" "서비스" 이용을 중단 및 제한하는 경우 7영업일 이내로 이메일, 문자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의 중단 및 제한 의사를 통지하며, 통지된 시점에 실행됩니다.

5.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환불 등의 처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6.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사" "회원"이 계속해서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9.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3 장 서비스의 이용

8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1.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이용범위 등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1) ‘회사의 공연 정보 제공 서비스

2) ‘회사의 공연 예약 서비스

3) ‘회사의 식음료 주문 서비스

4) ‘회사의 식음료 정보제공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 "서비스"를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 혹은 수시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점검시간은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사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 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에 관한 안내사항, 예약 시 유의사항, 예약 변경 및 취소 정책, 대금 결제 취소환불정책 등은회사가 예약 정책 및 예약에 관한 취소환불정책을 통해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회원" " 회사 "의 예약 정책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이 내용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서비스"의 변경, 중지 및 종료)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서비스"의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예정된 경우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회사 홈페이지(서비스 초기화면)에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종류, 변경 또는 중단 내용과 사유, 변경 또는 중단 일시 등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대한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중단 사실을 제5조의 방법에 따라 즉시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 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장애 등의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 "회사" "서비스" 제공을 종료하고자 할 경우,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5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6. "회사"는 본 조항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중지 및 종료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예약 서비스의 이용)

1. "예약 서비스"는 아래의 약관에 따라 운영됩니다.

1. "회원" "회사"의 예약 정책에 따라 정보 입력 및 대금 결제

2. 대금 결제와 동시에 예약 확정됨

3. 대금 결제 유무는 회사의 예약 정책에 따라 운영됨

 

2. 예약과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11 (구매계약의 성립)

1. "회사" "예약금"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의 약관에 따라 운영됩니다.

1. "회원"회사의 예약금 제도에 따라 "예약금" 결제

2. "예약금" 결제와 동시에 예약 확정됨

3. 매장 방문 이용시 예약금은 환불됨

3. 환불 시에는 최소 3~10일이 소요되며,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매 취소는 공연 1일전 밤 12시까지 100%환불되며, 그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환불 시에는 "예약금" 결제 시에 사용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환불됩니다.

5. 결제 후 예약 취소 및 노쇼 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회사"의 취소 및 환불 제도를 따릅니다.

6.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7. 대금 결제 일체는 "회사"의 운영 제도를 따르며, "회원" "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이 내용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포인트)

1. "포인트"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되며, 포인트는 정책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별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공지합니다. , 포인트 사용기한에 대해 별도로 안내하지 않은 경우에는 1년으로 봅니다.

2. "포인트"는 사용기한 동안 사용되지 않거나 회원 탈퇴 또는 자격상실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내지 자격상실로 포인트가 소멸된 경우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회원" "회사"가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포인트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만일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포인트 획득/이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포인트를 사용한 예약 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관련 회사의 정책은 회사의 영업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인 경우에는 제5조의 규정에 따라 통지하며 서비스 계속 이용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서비스 종료 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까지 회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지정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합니다.

 

13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 "회원"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 푸쉬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마케팅 수신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비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4. "회사" "회원"의 게시물 내용, 검색 내용뿐만 아니라 언어, 쿠키 및 기기정보, IP 주소, 브라우저 유형, 운영체제 및 요청 일시와 같은 표준 로그 정보 등을 활용한 맞춤광고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다른 상품 등을 이용하는 경우, 이는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법률 관계이므로, 그로 인해 발생한 회원과 광고주간 분쟁 등 제반 문제는 회원과 광고주간에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4 (게시물의 저작권 및 배타적 이용허락)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회원" "회사"에게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을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검색노출, 판촉, 홍보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의 일부를 수정, 복제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3. "회사"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2.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3.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허위 또는 과장 광고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5.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등록 또는 이와 관련된 물품의 홍보, 사이트를 링크하는 등의 경우

6.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7. 관련 법령에서 정하거나 정당한 권한을 가진 정부기관 등의 요청 등이 있는 경우

 

15 (저작권의 귀속)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중 "회사"에 지적 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또는 비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장 권리와 의무

16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전자금융거래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며,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 부분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4.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및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하며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5. "회사" "회원"으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의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17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기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 타인의 허락 없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회사의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4)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5)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6)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 혹은 손해를 끼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2)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3)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등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6)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17) "회사"의 동의 없이 "포인트"를 제3자에게 양도(판매)하는 등 부당한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8)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 및 기타 제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행위

(19) 기타 불법적이거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4. "회사"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정보, 계정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변경하여야 하며, 더불어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귀책으로 말미암은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민법상 미성년자인 회원이 대금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은 결제 전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5 장 정보의 보호 및 위치정보

18 (개인정보보호)

1. "회사"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실시하며 이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공식 홈페이지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수사기관 수사협조,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일부 보유하게 됩니다.

4. "회사" "회사"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직접 제공한 정보 외에도 개인정보 보호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그 밖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를 준수합니다.

6. 아이디, 비밀번호 등 계정정보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업무 등 거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가 배송업체에 제공되는 경우

-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의 최소한의 회원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되는 경우

-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6 장 기타

19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0 (회사의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가 없으며 그로 인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회사 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다음 각 호의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회원정보 등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2)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3)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4)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5)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6)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7) 회원 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분쟁조정)

1.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 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기통신기본법 제40조의2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회원" "회사"의 분쟁처리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 및 동 시행령 제2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2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이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3 (인수 및 합병)

1. "회사"는 인수 또는 합병이 되는 경우, 보유하고 있는 모든 지적 재산권을 포함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또한 인수자에게 이관하며, 개인정보 이전에 관해서는 개별통지 합니다.

2. 인수자는 "서비스"의 회원에게 기존 회원 유지 또는 탈퇴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3. 인수자는 개인정보를 제3자와 회원의 동의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년 월 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동의

주식회사 올댓재즈(이하 "회사"라 한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관련법령, 지침, 고시 또는 올댓재즈  서비스 정책의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회사는 다음과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수집·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으며, 수집·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1) 회원 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관리

회원 식별, 회원제 서비스 제공, 상담 관리, 휴대전화번호 인증

닉네임, 이름, 휴대전화 번호, 생년월일, 성별, (선택)프로필이미지

목적달성(회원 탈퇴 등)후 지체없이 파기
(
, 관련법령 및 회사정책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타사 계정을 이용한 회원 식별, 회원제 서비스 제공, 상담관리, 휴대전화번호 인증

*수집하는 개인정보 : 휴대전화번호, 닉네임, 이름, 생년월일, (선택)프로필이미지
*
회사가 제3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
-
카카오 : 카카오 ID, 이름, (선택)성별, 연령대, 생일, 출생연도
-
페이스북, 네이버 사용자 ID
- Apple ID :
이메일주소, Apple ID 코드

서비스 이용

결제 카드 등록 및 관리, 결제 처리, 본민 명의 결제수단 인증, 부정 사용자 차단 및 관리

- 카드정보 : 카드번호, 카드 비밀번호 앞2자리, 유효기간(/년도)
-
본인인증 정보 : CI,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름, /외국인여부

서비스 해지시까지(, 관련법령에 따라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
카드/계좌정보는 카드사 및 금융기관에 전달 후 별도 저장하지 않음

서비스 진행상황 안내, 계약 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목적달성(회원탈퇴등)후 지체없이 파기(, 관련법령에 따라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휴대전화 본인인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용자 식별, 본인인증

- 회사가 제3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 : 휴대전화번호, CI, DI, 생년월일, 성별, /외국인여부

회원관리, 불법 및 부정이용 방지, 서비스 이용 기록의 통계 및 분석, 서비스 개선, 신규 서비스 개발

수집한 모든 개인정보 항목, 자동 수집 정보

문의(회원상담, 제휴상담)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대한 법률에 따라 3년간 보관



2) 이용자 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 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선택적 서비스 이용

[올댓재즈 웹]
SMS
발송(앱 설치주소) 및 부정이용 방지

휴대전화번호

목적달성 1일 후 파기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응모 및 안내, 경품 지급

휴대전화번호

이벤트 종료 후 파기

[히스토리 연동]
매장 방문 정보 연동

휴대전화번호
방문 매장명, 방문일시, 방문 인원

서비스 연동 해지 시 파기



3) 회사 내부 정책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이용자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 내부정책

회원가입 남용(부정거래), 서비스 부정사용(허위리뷰, 이벤트 부정혜택 등) 확인 및 방지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기기정보, CI/DI

회원탈퇴 후 3년간 보관



4)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자동 수집 정보가 생성되어 수집, 저장, 조합, 분석될 수 있습니다.
- IP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 정보(기기고유번호, OS버전, 모델명, 제조사 정보 등), 광고ID, 통신기록등

5) 회사는 회원관리, 불법 및 부정이용 방지, 서비스 이용기록 통계 및 분석, 서비스 개선, 신규서비스 개발 목적으로 수집한 모든 개인정보와 자동 수집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와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항목, 이용 및 보유기간 등을 회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수집 항목

보유·이용기간

마케팅업체

공연정보와  공연예약 예약 이용자의 원활한 거래 진행, 서비스 분석과 통계에 따른 혜택 및 맞춤 서비스 제공, 민원처리 등 고객상담, 고객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설문조사 및 혜택 제공,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휴대전화번호, 이름, 예약정보, 결제정보, 빅데이터 분석자료

올댓재즈 회원 탈퇴 시 까지

카드사(삼성 / 현대 / 롯데 / 하나 / 신한 / 비씨 / KB국민 / NH농협 / VISA / MASTERS / JCB / AMEX / UNIONPAY)

본인명의 결제 수단 인증, 결제 처리, 부정이용 방지

카드번호, 카드비밀먼호 앞2자리, 유효기간(/년도), CI, 휴대전화번호,생년월일, 성별

카드 등록 해지 시까지(, 관련법령에 따라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개인정보 처리위탁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다른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 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관리·감독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않도록 제한합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아임포트㈜

전자 결제 처리

아임포트㈜

해외 카드 결제 처리

솔라피

휴대폰 문자 메시지(SMS,LMS, App push) 발송 관련 서비스

솔라피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른 계약해지 등 개인 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이용자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령

항목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

통신비밀보호법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기록)

3개월



회사는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된다는 사실, 서비스 미이용 기간 만료일,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미이용 기간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회사에게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알리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 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승인 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파기 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 삭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를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의 조회,수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책에 따라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이를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구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의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전자우편,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 할 수 없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온라인 맞춤형 광고
(1)
온라인 맞춤형 광고는 이용자의 관심, 흥미, 기호 및 성향 등을 분석/추정한 후 이용자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광고입니다.(2)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이용자의 광고 ID및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광고ID는 모바일 OS사업자가 광고 목적으로 모바일 기기에 부여한 정보(ADID, IDFA)입니다.- 행태정보는 앱 사용이력, 구매 및 검색 이력 등에 관한 정보입니다.(3) 이용자가 사이틀르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되며, 수집·처리하는 광고 사업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페이스북(4) 회사는 온라인 맞춤 광고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광고 ID로 개인을 식별할 수 없으며 다른 개인정보를 함께 제공하지 않습니다.- 행태정보를 제공받는 자 : ㈜카카오- 제공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 광고 ID- 행태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온라인 맞춤 광고 제공(5) 행태정보 수집 및 맞춤형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이용자는 아래 방법을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Android : 설정 > google > 광고 > 광고 맞춤 설정 해제- IOS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광고 > 광고 추적 제한 ON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1)
회사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2)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3)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4)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③ 개인정보 처리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 담당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법령 및 내부방침 등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전담담당부서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해결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님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진성철

연락처 010-9110-9555

메일주소 allthatjazz1976@naver.com

9.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및 상담

이용자는 아래 이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정보기관 소속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또는 개인정보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 182 / www.cyber.go.kr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1661-5714 / https://www.ecmc.or.k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 내부정책 등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월 일부터 적용되며, 변경 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22년 월 일
-
시행일자 : 2022년 월 일